자료제공 - 다스에이지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는 7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 중인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가 원스토어 무료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바타르’는 지난 2월 22일 원스토어 정식 출시 후 지속적으로 신규 인기 순위와 무료 인기 순위, 최고 매출 순위의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는 것은 물론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서버 추가와 신규 업데이트 컨텐츠 추가 요청 등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바타르’의 핵심인 빠른 성장과 일반 필드, 개인 및 파티 던전, 다양한 PvP맵 등 무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컨텐츠를 제공해 기존 MMORPG에서 느끼던 지루함을 없앤 부분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바타르’는 서양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MMORPG로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동맹에 맞선 영광의 대륙 영웅들과 대천사들의 기나긴 전쟁과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날개 및 스킬 등의 독특한 성장 시스템과 캐릭터 성장에 따른 화려한 이펙트, 유저 자신만의 영지를 구축할 수 있는 영지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성장 甲 모바일 MMORPG ‘바타르’는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