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케이게임즈]


이케이게임즈(대표이사 조은기)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개념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로드오브던전(LORD of DUNGEO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로드오브던전은 이용자가 직접 마을과 던전의 관리자가 되어 탐색을 통해 던전을 점령하고 몬스터를 포획하는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한 게임으로,
던전에 동료와 몬스터를 잘 배치하고 관리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하게 유도해 마을의 수익을 늘려가는 것이 핵심인 새로운 개념의 던전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로드오브던전은 200여종의 개성 넘치는 동료와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으며, 원정시스템, 연합시스템, 차원의 틈, 경매장 등 다른 이용자와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시킨 동료와 몬스터들의 특성에 따른 전략적인 조합으로 랭킹전과 생산소 쟁탈 등의 경쟁 요소들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기간 내 첫 접속 시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마스터 전투 동료 소환권과 게임 캐시를 지급하며, 출석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 다채로운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케이게임즈 조은기 대표는 “로드오브던전은 기존 게임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참신한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로드오브던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