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이 4월 7일(금) 출시된다고 밝혔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아제로스의 아주 오랜 옛날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는 선사 시대 지역인 운고로 분화구의 심장부로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을 데려간다.

이 확장팩을 통해 용감하고 호기심 많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태곳적 신비로움이 가득한 땅에서 고대의 정령과 섬뜩한 식물, 그리고 아제로스를 호령하던 위협적인 포식자들을 135장의 새로운 카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정령, 퀘스트, 적응의 신규 요소들이 추가되어 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어들은 확장팩 출시일인 4월 7일 전까지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코인(PC기준)으로 예약 구매하고 특별한 카드 뒷면 ‘화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머드의 해 기념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통해 4월 5일(수)까지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나 4월 5일(수) 게임에 접속하면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 등장하게 될 카드 중 하나인 ‘화산사우루스’의 황금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하스스톤은 스마트폰 및 Windows® PC와 Mac® PC, iOS와 Android™ 태블릿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