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및 Red Barrels와 협력하여, ‘아웃라스트 트리니티 (Outlast Trinity)’ 타이틀(PS4, XbOX ONE)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타이틀이 한글화가 적용되지 않아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8월에 한글화로 출시예정인 ‘Middle-earth: Shadow of War’ 부터는 한글화를 위해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유저들에게 죄송한 마음으로 초회판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공략/대사집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Outlast Trinity’는 Outlast와 Outlast Whistleblower 다운로드 콘텐츠, 그리고 Outlast 2가 하나의 물리적인 패키지로 합쳐진 합본 팩 이며, ‘Outlast Trinity’ 공략/대사집은 아웃라스트1과 DLC 휘슬블로어, 아웃라스트2를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게임내 등장하는 내부 문서자료 및 진행시 반복시도로 몰입감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최적의 루트 공략이 포함되어 있다.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북미 영업부 전무(Senior Vice President)인 Kevin Kebodeaux는 ”Red Barrels는 원작인 Outlast로 서바이벌 호러 장르에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저희는 이 훌륭한 개발자 집단과 긴밀히 협력해 전세계의 게이머 여러분께 Outlast Trinity를 선보일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Red Barrels의 공동 창립자인 Philippe Morin은 “저희는 운 좋게도 놀라운 팬층을 얻었으며, 팬 여러분의 성원이 없었다면 이 게임들은 존재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저희가 2013년에 Outlast를 출시한 이후로 가장 많은 요청을 받았던 사항 중 하나가 물리적인 제품판의 출시였으므로, 당연하게도 이번에 드디어 공포로 점철된 하나의 합본판을 팬 여러분께 선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대되네요.”라며 기대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