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5일(수),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벚꽃 시즌인 4월을 맞아 진행되는 금번 업데이트는 업그레이드 될수록 벚나무가 커지는 ‘랜드마크: 벚나무 오솔길’과 상큼한 체리와 요거트를 재료로 사용해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체리 요거트 전문점’의 추가를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일손돕기 보너스와 생산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가진 새로운 빌리저 복장 ‘블루 보닛’도 추가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4월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 요거트 전문점’을 2개 이상 마을에 설치할 경우 1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2+1 이벤트’, 그리고 VIP 및 조합원 패키지 구매 시 20%의 시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식목일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하양 백일홍 나무’ 아이템을 지급하는 식목일 접속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게임 서비스 4주년을 맞은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콘텐츠 업데이트 이벤트와 함께 4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게임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으며, 플레로게임즈는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친구의 마을에서 4주년 케익을 모아서 판매할 경우 아이템을 지급하는 ‘4주년 케익 이벤트’,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몰랑’ 아이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봄의 남자’ 로이킴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