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계열사 ㈜네오위즈온스튜디오(대표 이광표)가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 천상비’에서 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고려궁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고려궁은 수호전장 콘텐츠 중 하나로, 1·2차전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전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협공을 통해 몬스터를 제압하고, 감수국사 캐릭터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2차전은 1차전을 성공한 이용자 중 점수가 높은 상위 10명이 참여하는 콘텐츠로, 고려궁 내부에 들어가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게 된다. 공략에 성공하면 고려궁에 참여한 경우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방파(길드)간 경쟁을 유도할 수 있도록 기존 3성 체제였던 공성전을 1성 체제로 개편했으며, 10레벨이었던 방파 레벨도 최대 15레벨까지 확장했다. 방파 레벨 확장으로 게임 내 최고 무기인 5차 용린기 제작이 가능해졌으며, 능력치와 강화 성공률도 상승하게 되었다.

여기에 기존 무림공적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품계를 삭제했다. 이에 따라 상위 품계에서 이용할 수 있는 효과는 기존 무림공적 상점에서 구매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봄 시즌을 맞아 5월 11일까지 ‘천계를 맞이해봄’, ‘청춘을 느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NPC를 통해 받은 임무를 수행하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이용자들 큰 호응이 기대된다.

MMORPG ‘신 천상비’의 봄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