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C 디지털 전용 어드벤쳐 서바이벌 게임인 ‘임팩트 윈터(Impact Winter)’를 오는 2017년 5월 23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임팩트 윈터’는 영국 유명 게임 개발사 Mojo Bones의 작품으로, 플레이어가 주인공 제이콥 솔로몬이 되어 춥고 혹독한 환경 속에서 멤버 4명과 함께 30일간 살아남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최종 목표는 구조가 될 때까지 팀 멤버들과 함께 힘을 합쳐 영하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 이 세계를 탐험하며 살아 남는 것이다.

엄청난 소행성 충돌로 일어난 재해로 더 이상 우리가 알던 세계를 존재하지 않는다. 불가사의한 라디오 전파에서 들려오는 구조대의 소식, 그 여파에서 살아남기 위해 꾸려진 임시 집단의 지도자인 ‘제이콥 솔로몬’의 생존을 위한 사투가 시작된다.

예상할 수 없을 만큼 잔혹한 세계로 표현되는 ‘임팩트 윈터’ 안에서는 여러 독특한 형태로 디자인된 연출로 더욱 몰입감있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으며, 서바이벌 장르의 새로운 시도답게 구조될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올 때까지 플레이어는 전략적으로 행동해야 한다.

본 타이틀의 발매를 맞이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블로그에서는 '임팩트 윈터’의 발매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을 이겨내는 자신 만의 방법을 공유 및 덧글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유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임팩트 윈터’ 게임 본편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에서 참가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