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인기 판타지 웹MMORPG '바람의전사'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바람의전사'는 360, YY, QQ, 등 중국 대표 게임포털에서 웹게임 최상위 랭킹을 차지하고 있는 작품으로, 중국 여배우 당언(탕옌)이 직접 모델로 나서며 관심받았다. '바람의전사'는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강화 및 변신 시스템,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 방대한 세계관, 빠르고 가벼운 구동 시스템, 게임 내 디테일, 꾸준한 업데이트 등 탄탄한 게임성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사전모집을 기념하여 '바람의전사'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국내 베스트3 호텔 뷔페로 손꼽히는 신라, 조선, 롯데 호텔의 고급 뷔페 식사권을 1인 2매씩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함께, 정식오픈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및 100황금(귀속)을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PM은 "게임의 완성도가 높고 업데이트 양도 상당하다. 다양한 수상경력 중 유저들로부터 최고 인기상에 선정 될 만큼 재미는 확실히 검증된 게임”이라며, "금번 사전모집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시어 푸짐한 경품 혜택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