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리자드인터렉티브]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10월 1일(GMT 기준) 전 세계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은 <크로노스>, <천도온라인> 등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로 노하우를 다져온 리자드인터렉티브가 선보이는 신개념 게임포털 사이트.

'NEOFUN'은 <크로노스>, <천도온라인> 등 이미 리자드인터렉티브가 자체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게임 외에도, 영어권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춘 신개념 캐주얼 게임 등이 서비스 된다.

특히 'NEOFUN'에서 게이머는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이뤄진 캐주얼 게임 을 플레이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렇게 쌓은 포인트를 'NEOFUN CASH'로 전환해 <크로노스>와 <천도온라인> 등의 온라인게임에서 '캐시'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지난 9월 23일 글로벌 서비스 계약을 맺은 ㈜펭구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태환)의 <신마법의대륙>도 체계적인 현지화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이후 지속적인 퍼블리싱을 통해 글로벌 게임포털로서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할 방침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이상욱 대표는 "글로벌 게임포털 'NEOFUN'은 지난 2년여 간 다져온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가 응집된 결정체로, 전세계 게이머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자체 개발작 <크로노스>와 <천도온라인>, 등의 글로벌 서비스를 직접 진행해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회사로, 이번 'NEOFUN' 론칭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게임 서비스사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자드인터렉티브 홈페이지(www.lizardinteractive.com) 및 글로벌게임포털 'NEOFUN'(www.neofun.com)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