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SIE Japan Studio ⊙장르: 액션 플랫포머 ⊙플랫폼: PS4 ⊙발매일: 2017년 9월 5일

PS4 런칭작이었던 '낵(Knack)'의 후속작 '낵2(Knack2)'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낵2'는 고대 렐릭으로 이루어진 생명체인 '낵'을 조종하는 플랫포머 게임이다. 고블린으로 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해 떠나게 되며 주변의 렐릭을 모으면서 크기가 커진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1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탱크 조종, 렐릭 조각들을 이용해 적을 포박하거나 공격을 방어하는 플레이가 담겨있다. 전투뿐만 아니라 퍼즐 플랫포머의 요소도 즐길 수 있다.

전투가 주요했던 전작과 비교해 '낵2'는 무빙 플랫폼에서 이루어지는 플레이나, 고전 2D 플랫폼 게임에서 착안한 섹션들이 다수 추가되었다. 또한, '낵2'에서는 3가지의 난이도가 있으며, 쉬운 난이도에서는 어려운 파트를 넘어갈 수 있는 대안 루트가 추가되어 '가족 친화적인' 게임 타이틀답게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구상되었다. 플레이어간의 무기화가 가능하며, 게임 플레이 언제든 듀얼쇼크4 컨트롤러로 co-op플레이가 가능하다. 좀 더 다양한 전투 양식을 위해 무브셋이 많아졌으며, '낵'의 사이즈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어 스테이지마다 필요한 크기와 모습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낵2'는 2017년 9월 5일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