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의 근원이자 만병 통치약 같은 단어, '본사'. 어쩐지 무엇이든 해결해줄 것만 같은 장소이며 철통 보안으로 둘러싸인 비밀들에 의해 신비감을 자아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때론 모든 증오의 근원으로 인식되기도 하고 말이죠. 뭔가의 불만으로 가득 찬 고객이 '본사에 찔러버리겠어!' 라고 으름장을 놓거나, 부당한 손해를 본 사람이 '본사 앞에 가서 시위하겠다' 라는 다짐을 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하지만 쉽게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그들은 언제나 여전한 신비 속에 감춰져 있을 뿐이죠.
인벤 글로벌 현지팀은 다양한 구단주와 현장 취재를 위해 미국 로스 앤젤레스에 방문하며, 오랜 기간 미스터리에 싸여 있던 라이엇 본사에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엇 본사는 일정 기간 동안 시간에 맞춰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라이엇 캠퍼스 투어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기사화가 가능한 기자 투어는 라이엇에 별도 신청을 해야만 했고, 드디어 라이엇 본사로부터 간략한 캠퍼스 투어와 서면 인터뷰를 허가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간략했던 것이 문제라면 문제였달까요.
블리자드 본사 방문에 이어 라이엇 본사 방문까지. 이제 밸브 방문까지 하면 게이머 소원을 다 이루게 되는 기자. 과연 라이엇 본사는 어떻게 생겼으며, 어떤 환경이 갖춰져 있을까요? 기대보단 꽤나 짧았던 라이엇 본사 방문을 간단히 사진으로 남겨보...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