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12일차 경기에서 I Gaming Star(이하 IGS)와 APK Prince(이하 APK)의 경기에서 APK가 IGS를 2:0으로 잡아냈다. 이어진 CJ Entus(이하 CJ)와 DAMWON Gaming(이하 DWG)의 경기에선 CJ가 2:0 완승을 거두며 무실세트로 전승 기록을 이어나갔다.




IGS에 2:0 완승 거둔 APK의 무서운 경기력!

초반 분위기는 APK가 탑에서 제이스로 솔로킬을 기록하며 가져오는 데 성공했다. APK가 탑 주도권을 바탕으로 연이어 이득을 챙겼고, 속도를 올리며 IGS와의 격차를 벌리는 데 성공했다. 26분, APK가 한타 대승을 거두며 바론 버프까지 안전하게 챙기는 데 성공했다. APK가 글로벌 골드 격차를 순식간에 9천 골드까지 벌렸고, 순차적으로 억제기를 압박하며 승기를 굳혔다. 기세를 늦추지 않은 APK가 미드 억제기 앞에서 애쉬를 순식간에 잘라내는 데 성공했고, 그대로 넥서스까지 진격하며 1세트를 마무리 지었다.

2세트, 이번엔 IGS가 퍼스트 블러드를 가져오며 분위기를 가져오는 듯싶었다. 하지만, APK가 탑 다이브를 깔끔하게 막아내며 역으로 격차를 벌렸다. 15분, 협곡의 전령을 챙긴 APK가 탑에 고속도로를 뚫어내며, 속도를 더욱 올렸다. 17분, APK가 발 빠른 합류로 IGS의 노림수를 잘 받아쳤고, 순식간에 격차를 더욱 크게 벌리는 데 성공했다. 계속해서 스노우 볼을 굴리던 APK가 바론까지 안전하게 챙겼고,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순식간에 넥서스를 철거하며 2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압도적인 경기력 선사한 CJ, 무실세트 기록 이어가

초반 분위기는 양 팀 모두 크게 벌어지지 않은 채 다소 팽팽한 구도가 지속됐다. 하지만 20분, 협곡의 전령을 이용해 CJ가 미드 1차 포탑을 철거했고, 이어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며 바론까지 챙기는 데 성공했다. 바론 버프를 이용해 빠르게 스노우 볼을 굴린 CJ가 DWG와의 격차를 크게 벌렸고, 확실하게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두 번째 바론을 앞두고 벌어진 긴 한타에서 마지막에 웃은 쪽은 CJ였다. 순식간에 4명을 제압한 CJ가 거침없이 넥서스까지 진격하며 1세트 승리를 거머쥐었다.

초반부터 CJ가 야금야금 이득을 보기 시작했다. 정글 주도권을 잡은 CJ가 스노우 볼을 빠르게 굴리며 이득을 취했고, 격차를 벌리기 시작했다. 15분, 탑에서 타워를 공략하던 DWG를 일망타진하며 CJ가 확실하게 차이를 벌렸다. 25분, CJ가 바론 버프까지 무사히 챙겼고 격차는 걷잡을 수 없이 크게 벌어졌다. CJ가 봇 억제기를 시작으로 미드 억제기까지 순식간에 철거했고, 이후 벌어진 한타에서 대승을 거두며 그대로 2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 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13일차 경기 결과

1경기

1set. I Gaming Star 패 vs 승 APK Prince
2set. APK Prince 승 vs 패 I Gaming Star

2경기

1set. DAMWON Gaming 패 vs 승 CJ Entus
2set. CJ Entus 승 vs 패 DAMWON Gaming


■ 2017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섬머 순위

1위 CJ ENTUS 6승 0패 +12
2위 KONGDOO MONSTER 6승 1패 +8
3위 DAMWON Gaming 5승 2패 +3
4위 APK PRINCE 4승 3패 +1
5위 Griffin 2승 4패 -2
6위 Rising Star Gaming 1승 5패 -6
7위 Team BattleComics 1승 5패 -7
8위 I Gaming Star 1승 6패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