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포로쥬 01 서버 용의 계곡 지역에서 대규모 전투가 진행됐다. 약 1~200여명의 유저가 참여한 전투로 서로 보스 몬스터 드레이크를 자신의 세력 쪽에서 가져가기 위해 발생한 전투였다.

발단은 'BJ 우레'의 지배자 혈맹에서 드레이크를 먼저 잡은 것에서 시작됐다. BJ 우레는 드레이크 레이드를 하는 장면을 방송했고, 먼저 첫 드레이크를 잡는데 성공한다.

이윽고 다음 드레이크를 잡으러 시도하려는 도중, 레이드 소식을 들은 BJ 인범이 활피단을 이끌고 드레이크 레이드를 방해하러 오는 과정에서 전투가 발발했다. BJ 우레 VS BJ 인범의 전투의 시작이었다.

이 전투는 서버 랭커 중, 1~4위가 모두 참여한 전투였다. 데포로쥬01 서버 랭킹 1위인 '유주팬클럽'과 3위 '엘븐와퍼'가 BJ 인범의 소속으로 전투에 참여했으며 2위 '그리스', 4위 'Ure'가 BJ 우레 소속에서 전투를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1, 2, 4위가 전투 도중 귀환도 못하고 사망할 정도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BJ 우레 쪽이 쇼크 스턴 연계를 이용해 상대방을 눕히는 전략을 펼쳤고, BJ 인범 쪽은 활피단의 일점사로 상대방을 귀환할 틈도 없이 눕히는 전략을 펼쳤다. 시간이 흐르자 인원수 우위와 활피단의 일점사로 인해 BJ 인범이 서서히 우세를 가져가는 듯했다.

하지만 BJ 만만이 개입하면서 흐름은 달라졌다. BJ 만만은 BJ 인범의 혈원을 공격하면서 다시 대치 구도가 팽팽해졌고, 이후에는 서로의 레이드를 견제하는 방향으로 상황이 흘러갔다.

결국 어느 정도의 시간이 흐르자, BJ 만만의 인원이 철수하고 BJ 우레의 인원도 레벨업을 위해 철수하면서 BJ 인범이 '거대 드레이크' 몬스터를 잡는 것으로 전투가 마무리됐다.

다음은 데포로쥬01 서버에서 진행된 용의 계곡 전투의 현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