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의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가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새로운 판타지 역할수행게임(RPG) ‘폭풍온라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폭풍온라인은 중국 내에서 25개 채널사가 630개 서버까지 선보이며 수백만 이용자가 즐겼던 수작으로, 중국 버전을 국내 상황에 맞게 최적화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특히, 이 게임은 3개 클래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무한도전 탑인 진마탑이 대표적인 다양한 PVE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또 중국에서 진행된 10차 업데이트 중 8차 업데이트까지를 번역한 콘텐츠를 확보했으며, 이후에도 이용자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도 서버 간 국가대전이 특징인 만큼 문파전은 물론 세력전과 같은 대규모 PVP에도 많은 노력을 들인 게임이며, 이를 화려한 그래픽 효과로 담아내 더욱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아이엠아이는 오는 7월 12일 정식 서비스가 실시되며, 사전 등록 시 모든 이에게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제공해 좀더 수월한 게임 진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폭풍온라인 사전등록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