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2일) 오전에 실시된 정기 점검을 통해 진행되던 이벤트에 변화가 생겼다. 일부 이벤트가 예정된 기간을 채우지 않은 채 종료됐고, 계속 진행 중인 일부 이벤트는 보상이 강화됐다. 또 금일부터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된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누적 가입자 700만 명 기념 이벤트인 '메티스의 감사 편지'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었다는 점이다. 하루 3차례의 푸시 보상을 통해 아인하사드의 축복 버프를 충전해주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5개와 영웅 변신 주문서 15장, 일반~희귀 등급 변신 뽑기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였다. 하지만 금일 정기 점검과 함께 조기 종료됐고, 남은 9일분의 이벤트 보상인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35개(아인하사드의 축복 13,500% 분량), 영웅 변신 주문서 135장 등을 받을 수 없게 됐다.

대신 기존에 진행 중인 '픽시의 스페셜 푸시'의 보상이 강화되어 아인하사드의 축복 충전량이 800%만큼 상향 조정되어 일 200%에서 1,000%로 변경되었다.

픽시의 스페셜 푸시 상향은 13일간 진행되지만, 메티스의 감사 편지 조기 종료로 유저들이 얻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충전량은 3,100% 감소했다. 이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31개 분량에 해당한다.

▲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조기 종료된 메티스의 감사 편지 이벤트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되던 '일일 출석 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오늘부로 종료됐다. 종전까지는 5일 연속 출석을 달성하면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를 얻을 수 있었지만, 점검 이후부터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 충전으로 변경됐다. 아직 연속 출석을 하지 못해 마족 무기 비법서를 얻지 못한 이들은 금일부터 시작되는 '아덴의 보물 상자' 이벤트(차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에서 얻어야 한다.

최고급 재료(철, 보석, 천, 가죽) 1개씩이 있어야 제작할 수 있는 '아덴의 보물 상자'에서는 일정 확률로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을 얻을 수 있고, 이 조각을 7개 모아야 마족 무기 비법서 1개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아덴의 보물 상자에서 +1~7 마법 망토와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도 얻을 수 있다.

한편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었던 '붉은 오크의 출현' 이벤트와 '보스 몬스터 출현율 상승' 이벤트, 그리고 지난주에 종료될 예정이었으나 1주일 연장 진행된 '아인하사드의 축복 푸시 상향' 이벤트는 예정대로 금일 점검과 함께 종료됐다.

▲ 점검 후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에서 아인하사드의 축복으로 변경된 5일 연속 출석 보상

▲ 아덴의 보물 상자를 만들기 위해선 최고급 재료가 하나씩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