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원더 플래닛


원더 플래닛(대표 츠네카와 토모키)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시 퍼즐 RPG '크래시 피버'와 ‘THE KING OF FIGHTERS 98(이하 KOF 98)’의 콜라보레이션을 28일부터 실시하고 특별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KOF 98에서 볼 수 있었던 플레이 방법과 특별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먼저 KOF 98의 필살기 보이스를 탑재, 기술 사용시 오락실에서 즐기던 익숙한 사운드와 KOF 98 버전으로 재탄생한 피버모드를 감상할 수 있다.

한정 퀘스트 ‘번데기를 찢고 나비는 난다’에서는 KOF 98 전투 스타일인 3인 1조의 팀을 구성해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야마자키 류지와 김갑환, 크리스, 야가미 이오리가 보스로 등장하는 한정 퀘스트도 열릴 예정이며, 이 밖에도 ‘KOF 98’의 유명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오는 8월 11일까지 로그인 한 유저는 아사미야 아테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클리어하면 6성까지 각성할 수 있는 ‘95ver 쿠사나기 쿄’를 지급한다.

콜라보레이션 뽑기에서도 ▲쿠사나기 쿄 ▲시라누이 마이 ▲니카이도 베니마루 ▲료 사카자키 ▲유리 사카자키 ▲테리 보가드 ▲앤디 보가드 등 유명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크래시 피버'와 ‘KOF 98’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