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진행된 업데이트로 리니지M에 희귀 등급 아이템이 나오는 사냥터가 더해졌다. 실제로 많은 유저들이 밀림지대, 거울의 숲 등에서 뇌신검과 살천의 활 등 희귀 아이템을 얻었다는 말들을 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게임 내 유저들은 희귀 아이템이 등장하는 새로운 장소가 어디인지 궁금해하고 있다.

추가된 아이템은 총 9종으로 이전 기란 감옥 던전에서 나오던 뇌신검, 혹한의 창, 마력의 단검, 천사의 지팡이, 살천의 활, 파멸의 대검을 포함, 켄라우헬의 무기상자에서 나왔던 메일 브레이커와 강철 세트의 일부인 강철 부츠, 강철 각반이다. 이 아이템들은 용의 계곡, 용의 계곡 던전, 하이네 잡밭, 아덴 집시촌, 에바왕국 던전 4층에서 드랍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희귀 아이템 드랍 장소를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를 토대로 정리했다. 사람 많은 기란 감옥 던전에서 나와 득템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대박 사냥터들. 이미지로 쉽게 살펴본다.

▶ 또 다른 대박 사냥터가 궁금하다면? - 관련 기사 [바로가기]
▶ 몬스터가 주는 드랍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 리니지M 인벤 몬스터 DB [바로가기]

※ 제보와 인증된 정보를 바탕으로 작성, 확실하지 않은 정보는 제외됐습니다.



※ 리니지M 인벤에서는 유저분들의 다양한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템과 마법서의 획득처, 보스 출현 위치와 출현 시간 및 주기, 각 서버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 필드 구도, 통제, 이슈 등 어떠한 것이라도 좋으니 LineageM@inven.co.kr 로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