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KTH] KTH(대표 노태석) ‘올스타’는 신규 온라인 FPS(First Person Shooting: 1인칭 슈팅) 게임 어나더데이(Another Day: The Only Squad)의 서포터즈인 ‘AD 스쿼드’ 3기를 금일(1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AD 스쿼드’ 모집은 어나더데이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이달 24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선발된 1,000명의 ‘AD 스쿼드’는 오는 25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발표한다.

또한, 기존 ‘AD 스쿼드’는 최대 세명의 유저를 초대할 수 있으며, 초대 받은 유저는 이번 선발 인원과 관계없이 무조건 ‘AD 스쿼드’에 선발된다.

이렇게 선발된 ‘AD 스쿼드’는 어나더데이 공개시범테스트(OBT: Open Beta Test) 전까지 활동하면서 성공적인 게임 출시를 위한 서포터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전용 게시판에서 진행되는 의견 교환뿐만 아니라,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토론회와 개발사에서 진행하는 유저 초청 간담회를 통해 개발자와 직접 게임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3기 ‘AD 스쿼드’는 이달 28일, 29일 양일간 예정된 <어나더데이> 최신 버전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올스타’ 측은 ‘AD 스쿼드’ 전원에게 전용 아이콘을 부여하고, 전용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어나더데이의 서포터즈인 ‘AD 스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