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웹 RPG '대영웅'의 오픈을 23일(수) 오후 2시 자사의 공식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실시 한다고 밝혔다.

'대영웅'은 인류를 구할 최후의 영웅만이 조련 가능한 전설의 신수를 부활시켜 영웅과 함께 악으로 지배당한 어둠의 땅을 회복시켜 나가는 스토리를 지닌 게임이다.

이외에도 300레벨 캐릭터와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의상, 탈것, 화려한 신수와 펫 그리고 장비 등은 플레이어로 하여금 강한 수집욕을 일으키게 하며, 쉽고 간편한 강화 시스템을 비롯하여 부담 없는 과금 요소 및 상위레벨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해주는 초월시스템이 장점이다.

금번 그랜드 오픈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만 하면 누구나 매일 100% 아이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 구간마다 응모와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기타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레벨업 이벤트가 동시 진행 된다.

봄날소프트의 김승현 PM은 "시원시원한 비주얼과 호쾌한 필살기는 전투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다”며, “보는 재미만큼 오픈 이후 많은 컨텐츠 업데이트도 체계적으로 잘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대영웅'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