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연격액션 RPG '진연격'의 신규 서버 '제패'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금일(30일) 단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그랜드 오픈 이후 8일 만에 처음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서버 '제패'가 오픈되며, 신규 무장 2종, 군단전 개선 등이 추가됐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무장은 ▲18등급 지원형 무장 '월향' ▲15등급 공격형 무장 '관은병' 이며, 두 캐릭터 모두 미소녀 컨셉의 무장으로 이번 업데이틀 통해 새롭게 선보이게 된다.

또한, 길드전의 개념인 '군단전'의 전투 기능이 대폭 개선됐다. 기존의 자동 매칭 방식에서 이번 개선을 통해 군단장은 상대 군단을 선택할 수 있으며, 군단전 신청 후 수색 단계 이전까지 '고무' 기능을 통해 군단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또한, 군단원들 중 능력치에 따라 관직이 부여되며, 관직이 높을수록 승리 시 획득하는 포인트가 상승된다. 이 밖에도 상대 진영 정탐을 통해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정탐' 기능이 추가된다.

한편, '진연격'은 신규 서버 '제패' 오픈을 기념하여 7일 간 일일 임무를 모두 클리어 할 경우 최대 60만원 상당의 보상을 획득하게되는 '7일 오픈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연격'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