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퍼펙트월드(대표 상영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주선’은 중국 및 대만에서인기를 끈 모바일 MMORPG로,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게임이다. 국내에서는 카카오 게임과의 채널링을 통해 서비스 준비를 앞두고 있다

‘주선 for kakao’는 풀 3D로 구현된 수려한 그래픽으로 환상적인 세계를 그려냈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구현된 강렬한 스킬 액션을 만나볼 수 있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픽과 액션 외에도 방대한 스토리와 다양한 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개인간 경쟁에서 스트레스받았던 이들을 위해 공동체 간 경쟁을 가능케 하는 가문 콘텐츠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 기여도가 높은 길드에게 보상을 제공해 길드 간 경쟁을 유도하는 보스 레이드 등을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보스 레이드의 경우 다른 길드를 견제하거나 공격하면서 경쟁할 수 있어 레이드 간 긴장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치러지기도 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게임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였다”라며, “본격적인 정식 서비스를 위한 첫 단추를 끼웠다. 앞으로 주선 for kakao의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하나 공개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