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액션 격투게임 “Marvel VS Capcom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 PlayStation4/XBOX ONE/PC버전을 9월 2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Marvel VS Capcom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는 마블 코믹스의 주인공들과 캡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들이 등장하는 드림매치 형식의 격투 게임이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 기존의 영웅에 추가로 울트론, 헐크, 토르, 춘리 등의 더 많은 개성적인 영웅들이 합류하였다. 이번 작품에서는 울트론 시그마라는 새로운 위협에서 병합된 세계를 구하기 위해 영웅과 악당이 힘을 합해 싸우게 된다. 각각의 캐릭터가 하나의 큰 시리즈를 이끄는 주연들이 한데 모여 완전히 새로워진 크로스오버물로 탄생하는 본 작품에서 플레이어들은 각각 좋아하는 마블과 캡콤 캐릭터를 선택하고 2vs2 팀 배틀을 벌일 수 있다.

9월 21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한글판 “Marvel VS Capcom 인피니티(Marvel VS Capcom Infinite)” PlayStation4/XBOX ONE/PC버전의 심의 등급은 12세 이용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