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의 자체개발대작 <프리우스 온라인(이하 프리우스)>이 11월 30일 낮 12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유저간담회’를 갖는다. 그간의 깊은 성원에 대한 감사의 차원이자 향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해 게이머들과 직접 만나는 이번 자리를 마련한 것.
<프리우스>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정철화 부장을 비롯해, 프로듀서, 기획 총괄, 그래픽 총괄 등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직접 게이머들과 만나 그간의 개발 과정과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 등 <프리우스>에 얽힌 생생한 이야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자리에 참석하지 못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프리우스> 홈페이지에 ‘자유토론실’을 개설, 개발진들에게 궁금하거나 꼭 논의되었으면 하는 주제에 대한 의견을 모으는 등 게이머들의 의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자 하는 CJ인터넷의 의지를 전달하고 있다.
CJ인터넷 <프리우스> 개발총괄 정철화 부장은 “MMORPG 부활의 도화선이 됐던 게임으로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많은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게이머분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유토론실과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프리우스> 홈페이지(http://prius.netmarble.net/)와 프리우스 인벤을 참조하면 된다.
☞ 프리우스 인벤 바로가기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