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2주 차 일반부 8강 4경기에서 [대구]constable이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스포트라이트를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특히 [대구]constable의 이민재와 허재복의 활약이 빛났다.

프로방스에서의 1세트, [대구]constable이 압도적인 기세로 전반전을 지배했다. 스포트라이트는 무기력하게 당했다. 5라운드에서 김명호가 활약하면서 스포트라이트가 한 개의 라운드를 만회했다. 이어진 후반전 6라운드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장성복이 끝까지 살아남으면서 [대구]constable이 전반전의 좋은 기세를 이어갔다. 7라운드에서도 장성복이 맹활약하면서 [대구]constable이 6:1 승리를 거뒀다.

2세트는 제3보급창고에서 펼쳐졌다. [대구]constable이 이민재와 허재복의 활약으로 전반전을 지배했다. 이민재는 중요한 순간마다 저격으로 상대의 흐름을 끊었다. [대구]constable이 4:1로 전반전을 마무리 지었다. 이어진 후반전 6라운드, 스포트라이트가 선전했지만, [대구]constable이 설치한 폭탄이 터지면서 [대구]constable이 매치포인트를 만들었다. 마지막이 될 수 있는 7라운드까지 승리한 [대구]constable가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2017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12주 차 일반부 결과

1세트 [대구]constable 6 VS 1 스포트라이트 - 프로방스
[대구]constable : O O O O X l O O
스포트라이트 : X X X X O l X X

2세트 [대구]constable 6 VS 1 스포트라이트 - 제3보급창고
[대구]constable : O X O O O l O O
스포트라이트 : X O X X X l 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