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가 1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금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N샵 버프, 크로니클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는 '14th 크로니클 데이즈', 신규 및 복귀 용사들이 이용권, 낚싯대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부재중 Lin2 Talk!', 단디의 홈런볼이 지급되는 댓글 작성 이벤트가 있다. 리니지2 14주년 이벤트는 11월 29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먼저, 14th 크로니클 데이즈는 계정당 1회에 한해 모든 유저에게 3일간 사용 가능한 N샵 버프 3종과 크로니클 증표, 금빛 응원 수술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을 수령한 뒤, 쿠폰함에서 라이브, 클래식 서버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곳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보상 아이템은 라이브, 클래식 모두 동일하게 준비되어 있다.


▲ N샵 버프 3종과 크로니클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부재중 Lin2 Talk! 이벤트는 과거 진행되었던 이벤트 등을 통해 제공되었던 혜택을 신규, 복귀 유저가 누릴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각 아이템들은 N샵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7일 50시간 이용권', '도전자의 무기 선택 티켓', '강태공 낚싯대 - 5단계(30일)', '강태공의 축복 1시간 10개', '빛나는 드래곤의 속성수 - EXP 10개', '라비앙로즈의 화려한 브로치', '고급 레드 or 블루 캐츠아이 Lv5 30일', '6 반짝이는 아인하사드의 티셔츠(30일)' 등이 무료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클래식 서버도 풍성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7일 50시간 이용권', '바람의 부적 30일', '황금 인어의 낚싯대 30일', '은빛 미끼 1,440개', '권능의 탈리스만 Lv5 30일', '결계의 팔찌 30일', '+6 화룡의 펜던트 30일', '브로츠 Lv2 30일', '캐츠아이 Lv5 30일' 등을 신규, 복귀 유저는 계정당 1회에 한해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 신규, 복귀 유저는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 14주년 이벤트는 '당신이 기억하는, 당신만의 크로니클 데이는 언제였나요?'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이름 그대로, 리니지2를 플레이하며 인상 깊었던 크로니클 데이에 대한 이야기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작성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단디의 홈런볼 1개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는 계정당 한 번 얻을 수 있고 받고자 하는 서버를 선택해야 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국민 관광 상품권 50만원이, 3명에게는 VIPS 식사권이 주어진다. 또한, 10명에게는 리니지2 30일 300시간 이용권이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 식사권 등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