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질풍노도 홍길동’과 ‘성검의 주인 아서’ 등 환생 영웅 6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환생 영웅 6종이 추가됐다. 홍길동은 강력한 마법 공격형 영웅으로,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며,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 일부분을 되돌려주는 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아서는 물리 공격형 영웅으로 적들에게 검기를 날려 큰 피해를 준다. 이와 함께 합성 등의 방법으로 획득 가능한 환생 영웅 대천사 ‘가브리엘’, ‘미카엘’, ‘우리엘’ 그리고 ‘라파엘’이 새롭게 등장한다.

더불어 강화석과 전용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자격’에 ‘남자현’과 ‘진진’이 입장 가능하며, 착용하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힙합 뮤지션 홍길동'과 '명탐정 아서' 의복도 추가됐다.

또, 스토리모드 마지막 지역인 악의 균열 천계에 총 10개의 새 지역을 추가했다. 천계는 총 18개의 지역과 2개의 보스 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 ‘악마에 굴복한 대천사’를 정복하면 환생의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내달 8일까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스태미나와 환생의 조각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당일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인 강화석을 지급한다. 또, 이달 31일까지는 장비 강화 비용 할인 및 장비 강화 100% 확률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 for kakao’는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한 수집형 모바일 RPG로 출시 1년 만에 매출 600억 돌파,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2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600만건을 돌파했다. 이순신,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 시대를 뛰어넘는 실존 영웅을 포함해 총 400여 종이 넘는 캐릭터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