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누스엔터테인먼트


비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는 인기 웹툰 ‘하이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재난 블록버스터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을 11월 9일(목)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은 IP 게임 전문 개발사를 지향하는 비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개발작으로, 지난 9월 사전 예약 페이지 공개 후 단기간에 사전 예약 50만 명을 달성,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 바 있다.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은 원작 속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그대로 구현했다. 특히 3D 시네마 영상과 함께 조작 결과에 따라 화려한 연출이 진행되는 ‘스토리 액션’ 모드는 모바일 블록버스터를 표방하는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의 주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스토리 액션 모드와 함께 원작 배경에 맞춰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을 감상하며 웹툰에서 느꼈던 재미를 게임을 통해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또한 등장인물의 목소리 더빙에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인기 캐릭터인 ‘개장수’는 김기현 성우, 주인공인 ‘이은성’은 정재헌 성우, 비밀을 간직한 히로인 ‘성대리’는 소연 성우가 목소리를 담당하는 등 게임 및 애니메이션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유명 성우들이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에서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이재용 비누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오랜 준비 끝에 ‘하이브 with NAVER WEBTOON’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원작 인기에 걸맞은 양질의 콘텐츠로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9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하이브 with NAVER WEBTOON’을 검색 후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