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150여 개의 다양한 게임팩을 한빛온에서도 즐길 수 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이 오늘(16일) 인터페이스 변경 등을 통한 리뉴얼을 단행하고, 새롭게 게임팩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빛온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활성화 되어 있는 콘텐츠를 과감하게 정리하고 유저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부각시키는 인터페이스 변경 작업을 진행, 정돈 된 느낌의 심플한 분위기로 새 단장했다. 한빛온은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넷북과 지포스 그래픽카드, 한빛온 특별제작 쿠션 등의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새로운 서비스인 ‘한빛온 게임팩’ 서비스도 오늘부터 새롭게 선 보인다. 한빛온 게임팩은 150여 개의 다양한 싱글게임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액션 및 슈팅부터 퍼즐과 19세 금지 게임까지 세상의 모든 다양한 게임들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한빛온 게임팩은 기본적으로 월 정액 방식으로 서비스되며, 한 달 동안 무제한으로 모든 게임팩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7,000원, 특정 게임을 평생 이용하는 패키지가 약 1만 2000원 등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골라 구매할 수 있다.

한빛온 게임팩에서 제공되는 모든 게임은 30분씩 무료로 제공되며 자동 결제를 신청하는 유저들에게는 3일 무료 체험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빛온은 한빛온 게임팩의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12일까지 106명에게 넷북 및 아이팟 셔플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워진 한빛온의 모습과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홈페이지(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