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4년 12월 발매된 RPG ‘샤이닝 레조넌스’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의 한국어판을 PlayStation®4플랫폼으로 2018년 3월 2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은 사람과 용, 두가지 모습을 가진 소년 유마를 주인공으로 손실된 용의 힘을 둘러싼 전투를 그린 판타지 RPG 이다. 풀 HD의 미려한 영상으로 ‘샤이닝 레조넌스’를 즐길 수 있으며, 오리지널 게임에서 나온 150종 이상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게임 내에 수록했다. 또한, 지금까지 그려지지 않았던 if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리프레인 모드’를 추가로 수록하여, 오리지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들도 즐길 수 있다.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의 새로운 주제가는 인기 히로인 키리카(목소리: 하야미 사오리)와 소니아(목소리: 세토 아사미)가 부르는 ‘영원한 색상의 아리아’이다.

PS4™용 ‘샤이닝 레조넌스’의 호화 아이템을 추가한 한정판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 – 프리미엄 팬 박스’ 역시 발매된다. 일레스트레이터 Tony가 이끄는 AlbionWorks의 책임 편집으로 80페이지 이상의 팬북과 인기 캐릭터가 만들어 내는 어나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CD, 그리고 인기 캐릭터 키리카와 소니아가 부른 새로운 주제가 CD가 동봉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