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인하사드의 축복 효율 버프, 혈맹의 축복


혈맹에 가입한 이들에게 주어지는 경험치 보너스 버프(혈맹 버프)가 최대 80레벨까지 유지된다. 과거 십만아크영변설 이후 국민 레벨이 52레벨에서 70레벨로 증가한 것을 넘어 이제는 80레벨까지 수월하게 달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캐릭터가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 내려면 장비도 장비지만 레벨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십만아크양병설로 인해 70레벨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노력이 크게 감소한 것처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군터 레벨에 달성하기가 매우 수월해졌다.

요즘 리니지는 공격 속도의 효율을 높이고 멋진 외형 변신을 위해서는 최소 80레벨은 되어야 하고, 가더와 견갑 등 현재 구현된 장비 슬롯을 모두 개방하려면 83레벨이 되어야 한다. 업데이트의 전체적인 방향과 흐름이 쫓기 위해서라도 이제 혈맹 가입은 정말 필수가 됐다.

▲ 리스트를 갱신 시 30만 아데나, 선택하는 데 50만 아데나가 소모된다


지하 아지트를 소유한 혈맹은 주요 사냥터에서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이 감소하는 '추가 혈맹 버프'까지 활성화할 수 있다. 군주와 부군주, 수호 기사가 설정한 사냥터에 버프를 걸 수 있는데, 혈맹원은 해당 사냥터에서 사냥 시 축복 소모 효율 +5% 버프를 얻게 된다.

축복 소모 효율 +5% 버프는 매일 오전 9시에 비활성화되기 때문에 혈맹의 간부는 시간에 맞춰 버프를 다시 활성화 해야 한다. 버프를 적용할 사냥터는 3곳이 무작위로 정해진다. 30만 아데나를 지불하여 사냥터 3곳의 리스트를 무작위로 바꿀 수 있는데, 매주 1번만 가능하다.

이렇게 무작위로 정해진 사냥터 3곳 중에서 1곳의 사냥터에 버프를 활성화할 수 있다. 이때 50만 아데나를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

축복 소모 효율 버프가 적용되는 사냥터의 종류는 풍룡의 둥지부터 오렌 설벽, 용의 계곡, 화룡의 둥지, 수련 던전, 글루디오 던전, 에바 왕국, 용의 계곡 던전, 지배의 결계, 오만의 탑 1~3층, 오만의 탑 4~6층, 오만의 탑 7~10층까지 총 12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