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APCOM ASIA와 협력하여,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2월 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는 웅대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 액션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 중 하나로, 특히 큰 호평을 받았던 전작 '몬스터 헌터 크로스'의 후속작에 해당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수렵기술, 수렵 스타일을 활용하여 강력한 몬스터들과 싸우게 되고, 몬스터들을 무찌르는 것에 따라 장비와 무기 등을 강화해 더 강한 몬스터들에게 도전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발매되는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닌텐도 스위치 기기에서 쉽게 놀 수 있는 방향성을 추구 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사냥 기술 게이지 및 타겟 카메라의 아이콘과 같은 정보 들을 한 화면에 알기 쉽게 배치하였다. 모든 사냥 기술을 1개 버튼으로 발동할 수 있게 함은 물론, 장비생산화면 등의 인터페이스도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기기 쉽도록 메뉴 표시, 문자 등을 선명하게 하였으며, 장비의 비주얼, 성능, 생산에 필요한 소재를 정리하여 알기 쉽게 구성하였다. 또한 언제나 어디서든지 자유로운 플레이스타일로 사냥을 즐길 수 있게 된 점도 주목할만하다. 1080p 고해상도, 풀 HD 모니터에 대응하는 TV모드로 집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사냥을 체험할 수 있으며, 휴대모드에서는 720p에 대응하는 선명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다.

12월 1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