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케첨]


셀바스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정통 모바일 FPS(First Person Shooter) ‘페이탈레이드(Fatal Raid)’의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테마와 신규 무기 ‘Famas’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가오는 12월 16일 1주년을 맞이하는 페이탈레이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사전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일 시작된 복귀 유저 이벤트를 통해, 2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복귀할 경우 다량의 보석과 골드는 물론 ‘최고급 총기 캡슐’, ‘제시카 캐릭터(7일)’, ‘B급 6성 G36’ 등을 지급한다. 12월 9일부터 15일까지는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뽑기권과 20만 골드, A급 총기캡슐 등을 즉시 지급하는 사전 접속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16일에는 접속만해도 ‘프리미엄 티켓(10회)’를 100% 지급하고, PVP 승리 횟수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시간대에 스토리모드 골드 획득량이 200% 향상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인게임 테마를 전면 수정하고, 신규 무기 ‘Famas’를 업데이트 함으로써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셀바스게임즈 한상식 이사는 “1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치 않고 페이탈레이드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1주년을 넘어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페이탈레이드’의 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탈레이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