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더스게임


위더스게임(대표 최재호)는 금일(8일) 자사의 전략 게임 '리턴히어로'가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턴히어로'는 구글플레이와 PC 플랫폼 엔투게임 2개 스토어에 동시 런칭을 진행했으며, 모바일 또는 PC중 원하는 환경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즐길 수 있다.

게임의 대표적인 특징은 전략적인 턴제 전투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끝없는 정복 전쟁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웅들을 등용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왕국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확보된 자원으로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

전투의 승패가 전략성에 크게 좌우되기 때문에, 단순한 전투력 대결보다는 플레이어만의 전략과 집중도 높은 전투를 즐길 수 있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위더스게임은 기존 모바일 전략 게임의 복잡한 조작 방식을 벗어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고 밝혔으며, 장기간 테스트 과정을 거쳐 아슬아슬한 턴제 전투의 묘미를 구현해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투기장, 콜로세움, 시나리오 모드, 길드 활동, 시련의 탑 및 생존 모드 등 다양한 연계 콘텐츠를 제공해 플레이어가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출시를 기념하며, '리턴히어로'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먼저, 레벨만 상승시켜도 유료 보석을 다량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이벤트'를 제공하며, 정복 포인트에 따라 높은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정복 달성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매 주 실시간 결투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주간정복 랭킹 이벤트'나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것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카페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위더스게임 최재호 대표는 "리턴히어로는 옛 추억이 저절로 떠오르는 택티컬 전투 방식과, 신세대 모바일 전략 게임들의 정복 콘텐츠가 결합된 전략 게임으로, 편리한 조작환경에서 누구나 쉽게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은 플레이 부탁한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