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세계 최초 온라인 FPS 게임인 ‘카르마온라인’의 후속작인 ‘카르마2’ 의 게릴라 테스트를 12월 30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2008년의 마지막을 앞두고 지난 1차 비공개 시범서비스(이하 CBT)부터 ‘카르마 2’에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보내주신 테스터들에게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30일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게릴라 테스트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1판 이상 게임을 즐기면 자신의 닉네임을 공개 서비스(이하 OBT)까지 유지시켜 주는 ‘닉네임 보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 총괄 박정필 본부장은 “지난 2차 CBT 때 ‘카르마 2’를 미처 즐기지 못하신 테스터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 성격의 게릴라 테스트를 준비했다” 며 “이번 게릴라 테스트가 다사다난했던 2008년 한 해를 보내신 게이머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포근한 안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BT 사이트(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