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리듬액션 게임 'Just Dance® 2018(이하 ‘저스트댄스2018’)'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공개했다.

'저스트댄스2018'은 40개 이상의 새로운 히트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 Unlimited’를 통해 300개 이상의 히트곡을 이용할 수 있는 리듬/댄스 게임이다. 특히, 최신작에는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세계적인 히트곡은 물론, 섹시가수 현아의 Bubble Pop! 처럼 한국 팬들에게 친숙한 K-pop도 수록되어 있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에서는 게임의 타이틀 뿐만 아니라 PlayStation®4 기기까지 함께 대여를 해주어 더욱 특별하다. 평소에 저스트댄스2018을 플레이하고 싶어도 기기가 없어서 할 수 없었던 플레이어들이 집에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있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1월 4일까지 인트라게임즈 공식 메일(event@intragames.co.kr)로 부부의 사진 1장, 신청이유,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체험 대상 인원은 총 30명으로 체험단에 당첨되면 4일 동안 PlayStation®4와 저스트댄스2018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