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사이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사회공헌 행사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촛불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촛불 기부 이벤트는 스페셜포스 유저들이 게임을 하고 얻는 게임머니(SP)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촛불 아이템을 구매할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기부 모금액은 총 3천 만원으로 촛불 80만개가 판매되어야 한다. 이벤트는 해당 금액이 모일 때까지 진행된다.

이렇게 모인 3천 만원은 독거노인과 아동을 돕는 ‘한국헬프에이지’, ‘렘넌트지역아동센터’, ‘한국소아암재단’의 단체를 통해 치료비용과 생활고로 고통 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 3명을 후원하게 된다.

스페셜포스는 최다 기부 유저와 클랜이 직접 기부금 전달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해 유저들에게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되도록 할 계획이다.

‘촛불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 닉네임에 기부천사 마크 표시가 되고, 1,000명을 추첨하여 특별 제작한 2009년도 달력과 게임아이템과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건빵PC방(스페셜포스 전용 PC방) 쿠폰 10장을 제공한다.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단체 및 후원자들에 대한 사진과 설명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