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퓨처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2’ 의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 이하 OBT) 를 오는 22일(목) 에 실시한다.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붐을 선도한 ‘카르마온라인’ 의 속편인 ‘카르마2’ 는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 역사를 배경으로 다양한 무기체계, 스피디한 게임진행 등을 통해 전작의 재미요소를 계승 발전 시켰다.

또한, 기존 온라인 FPS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요소도 곳곳에 도입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카르마2’ 는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의 배틀넷을 연상시키는 진보된 채널 시스템을 구현하여, 오랜 대기시간을 거쳐야 했던 기존 게임과는 달리 로그인 후 바로 입장 가능한 채널을 선택해 기다림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전술 구사를 가능하게 하는 ‘덕킹(Ducking, 일정거리를 낮은 자세로 빠르게 이동하는 기술)’, ‘대각선달리기’ 등의 기술을 통해 FPS 게임이라면 반드시 가져야 하는 양손컨트롤의 ‘짜릿한 손맛’을 극대화했다.

그 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하고 안정적인 게임서비스 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력한 ‘카르마2’ 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OBT에 새롭게 선보일 레일야드(Railyard) 맵은 독일의 한 열차기지를 배경으로, 독일군의 비밀문서를 획득하려는 소련군과 이를 저지하려는 독일군의 시나리오를 도입한 ‘탈취미션’을 새롭게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카르마2’ 의 OBT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훈련병을 탈출하라’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달성한 계급에 따라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CUV 컨셉트카 ‘쏘울’ 을 비롯 PMP기기인 ‘빌립S5’, 카메라 ‘니콘D-40’, 그래픽 카드 ‘지포스 960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승패와 관계없이 게임을 10판 이상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카르마2 후드잠바(점퍼)를 지급하며, ‘클랜선점 이벤트’ 를 통해 클랜명을 먼저 등록한 이용자가 영구히 클랜명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사업 총괄 박정필 본부장은 “ FPS 게임의 계보를 이어갈 ‘카르마2’ 의 완성도 높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그 동안 많은 노력을 다해왔다” 며 “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높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드리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웰메이드 FPS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카르마온라인’의 신화를 계속 이어 갈 ‘카르마2’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