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중국의 대형 게임사 넷이즈와 모바일 MMORPG '광명대륙(光明大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이번 계약 체결에 따라 '광명대륙'의 국내 출시 및 퍼블리싱을 맡게 됐다. '광명대륙'은 넷이즈의 F스튜디오와 북미 스튜디오가 공동 개발한 정통 판타지 스타일의 MMORPG다.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T-Rex 3D엔진’을 통해 게임 캐릭터와 몬스터, 건축물 등이 보다 입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광명대륙'은 여의도 면적 4.5배에 달하는 1,296만 ㎡의 광활한 필드를 게임 내 구현해, 유저들이 바다와 강, 정글, 신전 등 정밀하게 표현된 여러 지형 속에서 수십 가지 던전 플레이와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대규모 레이드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작년 초 개발사인 넷이즈가 중국을 필두로 북미(서비스명: Crusaders of Light)와 대만(서비스명: 光明之戰)에서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해 서비스 중에 있으며, 한국에서는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광명대륙'의 출시 및 서비스를 맡게 됐다.
현재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는 '광명대륙'의 국내 출시를 위한 막바지 현지화 작업 중에 있으며, 국내 정서를 고려한 게임명 선정 작업과 함께 게임을 대표할 홍보 모델을 검토 중에 있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의 양용국 대표는 “광명대륙은 넷이즈가 북미·유럽 스타일의 MMORPG에 열광하는 유저들을 타겟해 만든 게임으로, 정통 판타지 게임에 대한 향수를 가진 여러 국내 유저들의 감성과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하며, “2018년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새롭게 비상하는 계기가 되도록 광명대륙의 성공적인 국내 런칭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블소2 RAID, 엔씨가 틀을 벗기 위한 시발점이기를 [3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14 |
▶ [뉴스] 파판14, '2024 팬페스티벌 서울' 10월 개최 [4]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프리뷰] 아직은 좀 더 정제가 필요한 난장판 '아수라장' [3]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승수 의원 "확률 거짓 표기,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11]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4 |
▶ [포토] 소닉의 고향, 세가에 가다 [6]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4 |
▶ [뉴스] 8월 1일 출시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 6월 말 CBT [5]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헤비메탈 끝판왕 '메탈리카', 포트나이트에 떴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뉴스] 김학규 대표가 만든 '트오세: 네버랜드', 최초 공개 [39]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4 |
▶ [동영상] 금발 미소녀가 남친 머리통 들고 전기톱 썰기하는 게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4 |
▶ [뉴스] 오딘 세계관 잇는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4 |
▶ [뉴스] 17년 만에 드래곤볼 스파킹!을 다시 만든 이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3 |
▶ [뉴스] 엉터리 해석, 황당한 결론...살해 원인이 게임?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3 |
▶ [뉴스] 게임스컴 for 남미, 상파울루에서 26일 개최 [4]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3 |
▶ [뉴스] 게임 너무 많은 서머게임페스트, '핵심'만 정리해드림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3 |
▶ [뉴스] 던파 2차 창작 플레이마켓 시즌2, 7월 6일 개최 [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