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월드의 개발사인 캡콤은 3월 7일 저녁,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몬스터헌터 월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언급하였다. 이후 추가될 DLC 컨텐츠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였고, 새로운 몬스터 추가 역시 기정사실화된 만큼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마다 많은 유저들은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곤 했는데, 드디어 공식적으로 '이빌죠'에 대한 내용이 처음으로 언급된 것이다.

정보 출처 - 몬스터헌터 월드 공식 트위터






방송 말미에 1분도 채 되지 않는 짧은 시간 동안 언급된 내용이고, 내용도 '다음 주인 3월 14일 수요일에 있을 생방송에서는 무료 대형 업데이트 1탄의 핵심 내용인 이빌죠 소개 및 그 외 최신 정보 등을 전해드립니다.' 정도로 요약이 가능하지만, 정식 출시 후 첫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예고한 만큼 이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방송은 3월 1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실시간 스트리밍 URL은 오늘(3월 8일)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몬스터헌터: 월드의 전 세계 750만 장 판매를 기념한 아이템 팩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3월 8일 오전 9시 이후 로그인한 사용자에게 증정되며, 내용물은 생명의 가루 50개, 고대용인의 증서G 3개, 고대의 비약 10개, 갑옥+ 10개, 금알 3개이다.




더불어 이벤트 퀘스트 일부가 추가된다. 도스 쟈그라스 2마리를 사냥하는 '대식가가 간다' 퀘스트, 치치야크 3마리를 사냥하는 '눈부심에 맞서는 자들', ★9 납품 퀘스트인데다 스크린샷에 역전 흔적이 포함되어 이빌죠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납품, 그리고 흔적' 퀘스트, 그리고 단시간에 많은 장식품 파밍이 가능한 '도도도 삼형제' 퀘스트가 3월 9일 0시부터 3월 15일 23시 59분까지 수주 가능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