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IEJA)는 PS4용 소프트웨어 ‘New 모두의 GOLF’의 무료 온라인 업데이트를 2018년 3월 26일(월)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향상된 온라인 ‘대전방’ 시스템을 사용하여 더욱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새로운 DLC 코스인 Pine Hills Golf Club도 즐길 수 있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는 온라인 ‘대전방’에 네 가지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더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기능 등 게임 기능이 더욱 향상됐다. 더불어 새로운 DLC 코스가 추가 되어, 총 10개의 주요 업데이트가 실행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New 모두의 GOLF’에서 더 쉽고 재미있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 업데이트 내용 소개 - 게임 룸 개선

① 홀 쟁탈전 모드
새로운 룸을 만들 때 코스 및 홀 수와 같은 규정을 설정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그 룸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홀 쟁탈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직 친구들과만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 친구 전용 제한도 설정할 수 있다. 자동 매칭을 사용하는 일반 홀 쟁탈전 게임은 이번 업데이트 후에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② 리얼 형식 모드
과거의 게임의 인기 경쟁 모드에 해당하는 리얼 형식이 모두의 골프에 추가된다! 리얼 형식은 게임 룸 설정에 추가 되며, 2~20명의 플레이어가 한번에 하나의 홀을 가지고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③ 진검승부 및 단위 제한
진검승부는 잘 알려진 국제 토너먼트 규정에 따라 기술 레벨이 고정되고 장비가 표준으로 제한된다. 또한 단위 제한 설정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비슷한 수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④ 퀵 매치 기능
퀵 매치 기능은 게임 룸 목록을 보지 않고 비슷한 순위의 다른 플레이어들을 룸에 자동으로 배치하는 기능이다. 플레이어는 이 기능을 통해 게임 룸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된다.


■ 업데이트 내용 소개 - 새로운 게임 기능

⑤ 새 복사 랭킹
오리지널 캐릭터가 복사된 횟수를 표시하는 새로운 순위가 도입된다. 전체 상위 100 순위와 월별 상위 100 순위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순위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고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의 제작 또한 즐길 수 있다.


⑥ 원샷 미션
홈 영역에서 만날 수 있는 골프를 좋아하는 신사, 코엔지 교수가 챌린지 토너먼트 또는 오픈 코스 플레이에서 무작위로 간단한 미션을 발표한다. 플레이어는 교수의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⑦ 새로운 로비 액션
플레이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세 가지의 새로운 로비 액션(야호, 안녕, 떼씀)을 친구와 플레이 시 즐길 수 있다.


⑧ 새로운 단위 추가
플레이어의 기술을 대략적으로 나타내는 [Everybody's Golf 단위]에 두 가지의 새로운 단위가 추가된다. 현재 최상위 등급은 ‘[단위 15]’이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단위 16]’과 ‘[단위 17]’이 추가된다.

⑨ DLC 코스가 챌린지 모드에 등장
구매한 DLC 코스는 이제 챌린지 모드에 등장하며,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캐릭터와 기술을 경쟁하게 된다.


※ 해당 DLC 코스는 플레이어가 구매한 경우에만 플레이가 가능.


■ 새로운 DLC 코스: Pine Hills Golf Club 출시

⑩ 새 DLC 코스 ‘Pine Hills Golf Club’
Pine Hills Golf Club은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 코스 중 하나다. Pine Hills Golf Club은 깊고 푸른 소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으며, 컵 주위에 꽃들이 피어 있는 아름다운 골프 코스다. 하지만 아름다운 경관과는 대조적으로, Pine Hills Golf Club의 코스는 고도가 급격히 변하는 평탄하지 않은 지형이며, 현재까지 코스 중 가장 긴 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더 어려운 게임을 위한 벙커와 연못, 그리고 구불구불한 개울이 코스에 자리잡고 있다. Pine Hills Golf Club의 도전적인 코스는 플레이 거리에 자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도 어려운 코스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