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이 전 세계 1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00백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로는 '로그인 보너스', '컴백 이벤트', '공유하기 이벤트'의 세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로그인 이벤트로는 매일 로그인 만으로도 게임 내 유료 재화인 '닌자석' 뿐만 아니라 '게임 진행을 도와주는 질주환', '강화환', '인내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휴면 유저와 신규 유저 대상으로는 '컴백 로그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이벤트 기간 중 총 7일간 로그인하면 최대 60개의 '닌자석'을 획득할 수도 있어 새롭게 시작하거나 다시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공식 Facebook에서 이벤트 게시글의 공유하기와 좋아요가 총 8,000회를 돌파하면 닌자석 15개와 고양이 할멈 코인, 시련 코인, 인계 코인을 각 15,000개씩 증정하는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15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와 함께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달)도 진행되는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서는 육도의 힘을 얻은 '우치하 마다라/무한의 달밤'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강력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와 함께 퀘스트로 팔문을 모두 개방한 '마이트 가이/붉은 선혈'이 BOSS로 등장하는 '결전! 홍연의 맹룡'이 동시에 열리게 된다. '결전! 홍연의 맹룡'은 고난이도 임무를 클리어하면 가이를 6성으로 획득할 수도 있어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퀘스트이다.

‘NARUTO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게임으로 보유하고 있는 닌자들을 연계하여 적을 물리치는 닌자 포메이션 배틀 RPG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