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누보는 10일부터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플레이엑스포 2018에서 자사에서 출판한 다양한 아트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르누보는 디즈니, 픽사, 마블의 정식 라이센시로 디즈니, 픽사, 마블의 아트북과 엽서북과 컬러링북, 기프트북을 국내에 출간했다. 지난 2월에는 영화로 개봉한 '블랙팬서' 속 와칸다의 역사와 블랙팬서의 설정, 코믹스 속 블랙팬서의 모습과 블랙팬서가 어벤저스와 만나기까지 세부적인 내용을 담은 '블랙팬서 얼티밋 가이드'를 국내에 출간했다. 또한 블리자드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의 백과사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얼티밋 비주얼 가이드'를 국내에 출간하기도 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아르누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얼티밋 비주얼 가이드'와 '블랙팬서 얼티밋 가이드' 외에도 지난 3월 출시된 '아트 오브 어쌔신 크리드'도 판매할 예정이다. '아트 오브 어쌔신'은 주인공인 바예크와 아야, 시저, 클레오파트라 등 많은 캐릭터들의 상세한 설정과 고대 이집트를 재현하기 위해 빛과 어둠을 활용한 아트워크들을 담았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놓칠 수도 있었던 많은 설정과 역사적 고증, 개발자들의 인터뷰 또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엑스포 부스 위치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엑스포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