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선게임즈


시선게임즈 코리아(Seasungames, 대표 정커)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5월 중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가 추가되고 게임 밸런스 최적화까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새로운 주성 ‘임안성’이 추가됨에 따라, 이용자는 신규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전면 리뉴얼된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클랜즈’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장검’, ‘장가문’이 새롭게 문파로 추가되면서 더욱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결혼 시스템도 적용 될 예정이다. 안아주거나 위로하기, 타 이용자와 함께 경공을 펼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다.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풍성한 아이템도 받아볼 수 있다. 게임 필수 아이템인 은량과 나팔(월드채널), 장미꽃, 행운초로 구성된 패키지가 사전등록 보상으로 제공된다.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은 사전예약 어플을 통해 가능하다.

시선게임즈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분들은 완전히 새로워진 클랜즈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설레임 가득해진 클랜즈를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랜즈’는 강호 안의 대활극을 느껴볼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특색 있는, 다양한 문파 중 한 곳에 소속된 대협으로서 강호에 입성하게 되고, 문파를 지키기 위해 적과 맞서 강호를 구하게 된다. 문파 만의 개성 넘치는 기술과 오행 상극 특성을 통해 다양한 전략과 스킬을 구사할 수도 있다는 장점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