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코리아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 코리아, 대표 피터 쳉)가 5일 저녁 위워크 서울역점에서 열리는 ‘원티드X위워크 리크루팅 카니발’에 참가한다.

채용 전문 온라인 플랫폼 ‘원티드’와 공유오피스 브랜드 ‘위워크'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리크루팅 카니발은 기존의 취업 박람회 형식에서 벗어나 방문객들이 열린 마음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파티 분위기의 색다른 기업 채용 행사다. 유익한 채용 정보를 얻어 가는 시간과 더불어 이국적인 축제 분위기를 더하는 음악과 핑거 푸드, 수제 맥주 등을 무제한 제공한다. 행사 입장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진행된다.

EA 코리아는 올해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리크루팅 카니발에 참여, 행사장에 부스를 마련해 인사 담당자가 직접 회사를 소개하고 예비 취업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EA 코리아와 함께 글로벌 기업 7개사가 참여한다.

이상우 EA 코리아 HR디렉터는 “리크루팅 카니발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취업 박람회 분위기에서 벗어나, 기업 인사 담당자와 예비 취업자들이 함께 파티를 즐기며 다양한 채용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EA 코리아에 대해 궁금해 했던 부분을 인사 담당자에게 직접 물어보고 취업에 한 발짝 더 가까워 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티드와 위워크의 리크루팅 카니발은 반기 1회 진행되고 있으며, 매 회 10개 내외의 기업이 참여한다. 올 여름은 지난 5월 도쿄를 시작으로 8월까지 서울, 싱가포르, 홍콩, 타이페이 총 5개국에서 진행해 글로벌 기업들이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