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http://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PVP 개인전 토너먼트’ 및 ‘명성 폭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PVP 개인전 토너먼트 이벤트’는 각 서버 별 개인 PVP 토너먼트 진행 후, 1위부터 4위 수상자에게 특별 무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대회로 25일부터 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예선은 오는 30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 본선 및 시상은 4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또, 명성을 최대 1500까지 획득할 수 있는 ‘명성 폭발 이벤트’는 서버 별 특수 미션 레이스를 진행해, 한 주간의 포인트 획득량에 따라, 최소 500부터 최대 1500의 명성을 지급한다. ‘명성 폭발 이벤트’는 오는 4월 7일까지, 매주 새로운 레이스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행운의 아이템인 ‘봄의 상자’도 업데이트 된다. ‘봄의 상자’는 엽기 팬더 탑승펫 또는 최고급 무기 강화 재료 등 총 17종 아이템 중 1개를 랜덤하게 제공받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완미세계에 대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CJ인터넷 관계자는 “PVP 개인전은 고급 정련 무기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서버별 최강자로 선발되는 영광과 함께, 명성 획득의 기쁨도 이번 기회를 통해 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