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시소프트


로맨틱 퍼즐 RPG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이 오늘(27일) 한국 서비스에만 있는 오리지널 왕자님 이설, 섬여랑, 연호, 수하가 업데이트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류승곤(이설 역), 김신우(섬여랑 역), 이경태(연호 역), 박노식(수하 역)등 4명의 국내 유명 성우가 직접 참여해 한국어 음성의 왕자님을 새로운 느낌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왕자님의 일러스트는 한국 작가의 작품이며 원저작권자 지크레스트의 협력으로 음성과 일러스트 모두 게임의 몽환적 분위기와 잘 묶어냈다.

시나리오 측면에서도 ‘바람과 달빛이 머무는 곳’이라는 이벤트 아래 단하국의 왕자, 왕녀들을 모여 경연을 펼치는 자리에 초대받은 주인공이 왕자님과의 인연을 맺는다는 흥미로운 이야기 설정이 한국 오리지널 왕자님의 출현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더불어 한국 오리지널 왕자님이 인쇄된 한정 포토카드를 얻을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부터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한국 오리지널 왕자님 수하를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꿈왕국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는 여성향 게임의 대표게임으로 최근 애니메이션으로 확장되어 현재 애니플러스를 통해 절찬리에 방영되고 있다. 한국은 세시소프트가 맡아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곧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할 예정이다.

‘꿈왕국’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왕국’의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