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金澤辰, http://www.ncsoft.net)는 11월초 진행된, ‘상반기 마일리지행사’와 ‘해피타임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리니지2 : 마니모아(Many More)이벤트’(이하 마니모아이벤트)를 통해 PC방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1월 17일부터 4주간 진행될 이번 ‘마니모아이벤트’는 PC방을 찾은 고객이 리니지2를 즐기는 만큼 PC방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행사이다. 리니지2 고객이 자신의 캐릭터를 하나 선택하여 즐겨 찾는 PC방의 고유 코드와 함께 이벤트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이벤트 종료시점의 캐릭터 레벨을 해당 PC방의 포인트로 변환, 포인트별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PC방 자체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하여 PC방 업주들께 활력소를 제공함과 동시에, 신규고객이 PC방에서 보다 쉽게 리니지2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리니지2의 32번째 서버인 로이엔(Roien)서버를 1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벤트기간 중 리니지2에 가입한 신규고객의 경우, 기존 고객과 달리 캐릭터 레벨의 2배만큼 PC방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것과 함께, 신규서버 오픈을 통해 신규회원이 PC방에서 리니지2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서버는 PC방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고객도 접속가능하다.







PC방 인테리어 지원금 2억 2,000여만원을 포함하여 총12억원 규모의 메가톤급 이벤트. 다가올 겨울 날씨로 더욱 움츠려질 PC방 시장에 큰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홈페이지(http://www.lineag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LuPin - 서명종 기자(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