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Xbox 360과 함께하는 바이오하자드 5 용병모드 최강전’이 3월 28일(토), 용산 CGV내 Xbox 360 체험존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1996년에 태어나 최신작인 ‘바이오하자드 5’의 발매 이후 전세계 누적 약 4,000만장의 어마어마한 판매량을 달성한 캡콤의 자랑스러운 메이저 타이틀이다. 이번에 실시한 ‘용병모드'는 ‘바이오하자드 5’를 처음부터 끝까지 클리어 했을 때 새롭게 나타나는 추가적인 모드로서, 플레이하면서 얻은 점수가 Xbox LIVE의 순위표에 랭크가 되어 전세계의 ‘바이오하자드 5’ 유저들과 경쟁을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는 Xbox LIVE의 최정상에 랭크되어 있는 bloody WAVE님 등, 유명 플레이어들이 참가하여 화려한 플레이 영상을 선보였으며, 대회 진행은 공평성을 기하기 위해 정해진 레벨과 정해진 캐릭터로 승부해야만 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의 진짜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장이 되기도 했다.

한번의 실수로 승패가 명백히 갈라지는 아슬아슬한 승부 끝에 gigase님이 우승을 차지하여 ‘Xbox 360 바이오하자드 5 스페셜 에디션’이 상품으로 증정되었다. 한편, 3위를 하신 segaga님은 150명의 적을 물리치며 올 클리어를 달성하면서 269,280점에서 자진하여 플레이를 멈추시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특히 ‘바이오하자드 5’의 주인공인 쉐바와 크리스로 분한 코스튬 플레이 모델들의 멋진 모습도 인상적이었는데, 대회를 참관한
‘바이오하자드 5’ 팬 여러분뿐만 아니라 영화관을 방문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성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