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차세대 정통 MMORPG로 주목받고 있는 For-D NMMORPG ‘칸헬’ 이 오는 24일(금)부터 30일(목)까지 1주일간 진행될 예정인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2차 CBT)를 함께할 ‘CBT 테스트 PC방 모집’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PC방 모집 행사는 금일(4월 1일)부터 29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 계정 발급 신청을 한 PC방에 20개의 계정 정보를 발송하는 형태. 이는 MMORPG 플레이 유저가 많은 지역에 입점한 PC방의 방문 손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PC방 업주 본인만이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CBT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한 후 간단한 PC방 정보만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신청시 등록된 이메일로 계정 정보가 발송되며 2차 CBT 진행 시 테스트를 원하는 PC방 방문 유저에게 계정을 제공할 수 있다.

한편 For-D MMORPG ‘칸헬’ 의 2차 CBT에서는 ▲ 영웅전 ▲ 업그레이드된 쟁탈전과 크루시스템 등 여러 핵심 시스템들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으로 밝힌 바 있어 많은 MMORPG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며 테스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or-D MMORPG ‘칸헬’ 의 PC방 신청 및 2차 CBT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는 ‘칸헬’ 의 CBT 사이트(www.canhe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