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Inc. (이하 SCEK)는 PSP® (PlayStation®Portable) (PSP-3005)의 새로운 본체 색상 「브라이트 옐로」, 「스피리티드 그린」을 2009년 4월 9일부터 한국에서 희망 소비자 가격 268,000원(VAT 포함)에 정식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두 가지 새로운 본체 색상은 2009년 1월 15일에 발매되어 많은 유저의 호평을 받고 있는「CARNIVAL COLORS(카니발 컬러즈)」에 추가하여 발매되며 봄의 감각에 어울릴 뿐 아니라 카니발의 ‘화려함’과 ‘즐거움’을 모티브로 한 컨셉과 고화질의 아름다운 영상을 자랑하는 PSP-3005의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이로써 PSP-3005의 라인업은 전부 7가지 색으로 유저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취향에 맞춰 더욱 자신에 어울리는 PSP®로 게임을 비롯한 동영상, 음악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의 유저가 PSP®를 한 층 더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색상 발매에 맞춰 4월 10일 발매 예정인 『DRAGONBALL EVOLUTION』 (NAMCO BANDAI Games Inc.)를 비롯하여 4월 24일 발매 예정인『절체절명도시 3』(IREM SOFTWARE ENGINIERING INC.) 및 4월 30일 발매 예정인『PERSONA』 (ATLUS CO., LTD)등의 다양한 장르의 매력적인 PSP® 전용 타이틀을 발매할 예정이다.

SCEK는 앞으로도 각 장르의 다양한 타이틀을 발매할 것이며, 전 세계의 유저가 PSP®만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PSP® 플랫폼의 보급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할 계획이다.